모이자 내성아 춤추자 우정을~
모이자 내성아 춤추자 우정을~
  • 국제전문기자CB(특별취재반) 김지성 기자
  • 승인 2017-0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화 내성초등학교 총동문회, 동문화합 대회 성료

봉화군 내성초등학교 총동문회(회장 양진선)는 지난 4월 29일 (토) 오전 11시 내성초등학교 실내 체육관에서 " 모이자 내성아 춤추자 우정을~"이라는 주제 아래 2017 내성초등학교 총동창회 및 화합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박노욱 봉화군수도 모교를 찾아 총동창회 화합 행사를 축하했다.

특히, 이어진 축하공연에서는 씽씽 걸스, 이빛나, 김강주, 딕패밀리 영사운드, 레인보우 5인조(여성밴드), 김동일 가수에 화려한 공연과 MC 이승현에 재치 있는 덕담과 진행으로 후끈한 분위기가 이어졌으며 23회 동기생인 심정숙(가수) 출연에는 동기생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내기도 했다.

이번 화합대회를 주최한 제 23회 동기회장 김현동은 그동안 전국 각지에서 동기생들의 많은 관심과 뜨거운 애정으로 지금껏 힘차고 단합된 모습으로 달려왔고 이번 행사에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은 선후배와 동기생에 감사를 전했다.


양진선 동문회장은 동문화합 체육대회에 참석한 동문들에게 감사의 인사와 함께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동문회 장학기금 조성 사업 추진은 물론 모교 발전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지원방안과 추진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958년 내성 국민학교로 개교한 이후 6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봉화군 내성초등학교 총동문회는 올해로 33회를 맞이하는 동문화합대회를 개최하여 동문 선·후배들이 한자리에 모여 동문 상호 간 화합과 발전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다.